상품권 현금교환 신청 후 일부입금 or 입금처리불가로 나오시는 경우
페이지 정보
- 작성자
- 루다상품권
- 댓글
- 0건
- 조회
- 1,704회
- 작성일
- 20-12-31 00:16
본문
상품권 현금교환 신청 후 일부입금 or 입금처리불가로 나오시는 경우
상품권 현금교환 신청 후 일부입금 or 입금처리불가로 나오시는 경우는 상품권(pin)핀 번호가 일치하지 않이 발생되는 경우입니다.
소유하신 상품권(pin)핀번호를 한번 확인 후 다시 교환 신청을 주시면 됩니다.
1.상품권(pin)핀번호 정확히 확인 해주세요.
2.상품권 교환시 입력하신 성함과 예금주명이 다르시면 입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3.계좌번호 및 은행명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.
4.이미 사용 완료된 상품권(pin)번호 입니다.
혹시라도 입금 지연 및 각종 오류 사항이 있으시면
카카오톡 ruda1202 전화상담010-4240-1202
문의 주시면 24시간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