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

상품권 사업자 등록업체

안전거래·빠른진행·친절상담

자주묻는 Q&A

  • HOME
  • -
  • 고객센터
  • -
  • 자주묻는 Q&A

상품권 현금교환 신청 후 일부입금 or 입금처리불가로 나오시는 경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루다상품권
댓글
0건
조회
854회
작성일
20-12-31 00:16

본문

상품권 현금교환 신청 후 일부입금 or 입금처리불가로 나오시는 경우 


상품권 현금교환 신청 후 일부입금 or 입금처리불가로 나오시는 경우는 상품권(pin)핀 번호가 일치하지 않이 발생되는 경우입니다.

소유하신 상품권(pin)핀번호를 한번 확인 후 다시 교환 신청을 주시면 됩니다.


1.상품권(pin)핀번호 정확히 확인 해주세요.

2.상품권 교환시 입력하신 성함과 예금주명이 다르시면 입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 

3.계좌번호 및 은행명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.

4.이미 사용 완료된 상품권(pin)번호 입니다.


혹시라도 입금 지연 및 각종 오류 사항이 있으시면

카카오톡 ruda1202   전화상담010-4240-1202 

문의 주시면 24시간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